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무료 화면캡쳐 프로그램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 15.
  무료 화면캡쳐 프로그램 네이버 캡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무료 화면캡쳐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영역을 드래그하거나 오브젝트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원하는 영역을 화면캡쳐할 수 있으며, 바탕화면 전체 화면이나 보이지 않는 영역 화면캡쳐 등 화면캡처 이미지를 네이버 메일, 네이버 블로그, 미투데이, 지식인 질문을 통해 바로 공유할 수 있으며, 네이버 N드라이브와 간편하게 연동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화면캡쳐 프로그램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화면캡쳐 프로그램 네이버 캡쳐는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의 32비트 및 64비트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네이버 캡쳐는 인터넷 웹 프라우저나 프로그램 등의 작업 화면을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화면캡쳐하여 네이버 메일, 네이버 블로그, 미투데이, 지식인에 올리기나 네이버의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인 N드라이브 및 네이버 포토 뷰어와 편리하게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캡쳐

네이버캡쳐


 무료 화면캡쳐 프로그램 네이버 캡쳐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클릭하면 위의 이미지 처럼 네이버 툴박스의 네이버 캡쳐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네이버 캡쳐 설치에 대한 약관을 확인한 후 하단의 동의함을 클릭하면 네이버 캡쳐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된 후 설치가 진행 됩니다.

네이버캡쳐

네이버캡쳐


  네이버 캡쳐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프로그램 설치시 네이버 캡쳐 이외에 네이버 툴바 설치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네이버 캡쳐 설치 화면 하단의 '네이버 툴바 설치하기'를 체크 해지 하면 됩니다. 네이버 캡쳐 설치가 완료되면 네이버를 검색 기본과 홈페이지로 설정하기, 네이버 툴바 설치하기, 네이버 포토뷰터 설치하기 메뉴가 체크되어 있는데, 원하지 않는 메뉴를 체크 해지를 하면 되고, 네이버 캡쳐가 설치가 완료된 후 네이버 툴바 설치 화면이 나타나는데, 네이버 툴바를 설치하지 않기 위해서는 '네이버 툴바를 추가설치하기'를 체크해지 한 후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화면캡쳐


 무료 화면캡쳐 프로그램 네이버 캡쳐를 설치한 후 실행하면 위의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 이미지 처럼 프로그램에 네이버 캡쳐 메뉴 구성과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 화면이 나타 납니다. 네이버 캡쳐는 스마트 캡처 기능을 이용하여 원하는 영역을 캡처하거나 프로그램이나 이미지 등의 오브젝트 캡쳐, 전체화면 캡쳐, 보이지 않는 영역 캡쳐 등 다양한 화면캡처가 가능한 프로그램 입니다.


 네이버 캡쳐를 이용하여 화면캡처한 이미지는 네이버 메일, 네이버 블로그, 미투데이, 지식인 등에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으며, 화면 캡처한 이미지는 PC나 노트북에 자동으로 저장 하거나 네이버 N드라이브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캡쳐를 이용하여 화면캡쳐한 이미지는 네이버 캡쳐의 이미지 편집 기능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편집하거나 네이버 포토뷰어의 이미지 편집기능을 이용하여 다양한 형태의 이미지 편집도 가능 합니다. 이상, 무료 화면캡쳐 프로그램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