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고화질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 비메오(Vimeo)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 19.
  고화질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 비메오(Vimeo)는 고화질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 유튜브(Youtube) 보다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 동영상 공유 사이트 입니다. 2004년 서비스를 시작한 고화질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 비메오(Vimeo) 세계 최대의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비해 사용자가 적고, 무료 서비스와 무료 서비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다소 차이가 있지만, 광고가 없이 깔끔하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화질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 비메오(Vimeo)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업로드


 고화질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 비메오(Vimeo)는 이름과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회원 가입이 가능하여 비메오의 무료 동영상 업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 로그인은 비메오 회원 가입 없이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 할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업로드


 비메오(Vimeo) 회원 가입을 하면 비메오 이름과 숫자 형태의 비메오 주소(Vimeo URL)가 생성이 되는데, 비메오 상단 메뉴 중 Me를 선택한 후 My Profile을 선택하여, 프로필(Profile) 설정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사진이나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숫자 형태의 비메오 주소(Vimeo URL)도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 비메오(Vimeo)는 무료 동영상 업로드 서비스인 Vimeo Basic과 유료 동영상 업로드 서비스인 Vimeo Plus와 Vimeo Pro로 구분이 되는데, 비메오 베이직 서비스의 경우 주당 1개의 HD 동영상 업로드와 500MB의 스토리지 공간 제공 및 동영상에 배너 광고가 노출이 되며, 비메오 플러스와 비메오 프로 서비스의 경우 광고가 없는 1080HD 고화질 동영상 업로드 및 주당 5GB의 스토리지 공간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제공 제공 됩니다.

동영상업로드


 고화질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 비메오(Vimeo) 상단의 Upload 버튼을 클릭하면 동영상 업로드 페이지가 활성화 되는데, 비메오 서비스 유형에 따라 업로드 할 수 있는 동영상 파일 공간 크기가 표시가 되며, 해당 공간은 주간 단위로 갱신 됩니다. 참고로 비메오는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동영상 뿐만 아니라 모바일 어플, 데스크탑 어플, 드롭박스(Dropbox)에 저장된 동영상도 간편하게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업로드한 동영상은 별도의 다운로드 프로그램 없이도 고화질로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이상, 고화질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 비메오(Vimeo)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