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정보

울산공항 주차요금 및 울산공항 주차요금 할인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5. 16.
  울산공항 주차요금은 소형 차량과 대형 차량 등 차량 구분에 관계 없이 동일하며, 주중과 주말 및 공휴일우의 주차요금도 차이가 없습니다. 울산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울산공항 여객청사 맞은편의 유료 주차장 입구에 진입하여 자동주차권 발급기에서 주차권 발급 받아 주차를 한 다음, 출차시에는 울산공항 여객청사 1층 및 주차장 출구에 있는 주차요금계산기를 이용하여 주차요금을 정산하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울산공항 주차요금 및 울산공항 주차요금 할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울산공항 주차요금,울산공항 주차요금 할인,울산공항 주차,울산공항 주차장,울산공항 주차비,울산공항


* 울산공항 주차요금
 주차요금 체계
 주차 후 4시간 15분 까지 4시간 15분 ~ 24시간 까지  비고
 소형차 및 대형차
 - 기본 30분: 600원
 - 매 10분 마다 200원 추가
 - 5,000원
 ※ 1일 추가 주차시 반복 적용
 ※ 최초 15분 주차는 무료

  울산공항 주차요금은 인천공항이나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과는 다르게 소형 차량과 대형차량 주차요금이 동일하며, 주말 및 공휴일 주차요금도 동일 합니다. 울산공항 주차요금은 주차 후 15분까지는 무료 이며, 30분 주차시 600원, 이후 매 10분 추가시 마다 200원의 추차요금이 추가되고, 4시간 15분 부터 24시간 까지는 소형 차량과 대형 차량 모두 5,000원의 주차요금이 부과 됩니다.

울산공항 주차요금,울산공항 주차요금 할인,울산공항 주차,울산공항 주차장,울산공항 주차비,울산공항


* 울산공항 주차요금 할인제도
- 울산공항 주차요금 할인은 배기량 경차나 저공해자동차의 경우 주차요금의 50%가 할인이 되며, 장애인 차량, 국가유공자 차량 등은 주차요금 할인을 위해서는 정부에서 발급한 장애인 차량 마크나 국가유공자 마크 부착 차량인 경우 본인이 운전 및 탑승해야 하며, 복지카드나 국가유공자 증명서를 제시한 경우에 주차요금의 50% 할인이 가능 합니다.

  울산공항내 유료 주차장은 울산공항 여객청사 맞은편에 약 1,100대의 차량을 동시에 추자할 수 있는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울산공항 주차장 운영시간은 05:40 부터 22:00 입니다. 울산공항 주차장 이용시 항공기 운항 종료 후 출차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여객청사 1층과 주차장 출구 인근에 있는 무인요금정산기를 이용하여 주차요금을 계산하면 출차가 가능한데, 참고로 주차권을 분실한 경우에는 아침 주차장 개장 부터 퇴장 시간까지의 주차요금을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주차권을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상, 울산공항 주차요금 및 울산공항 주차요금 할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