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도용 신고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5. 15.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도용 신고하는 방법 중 블로그 포스팅 도용을 저작권 침해 신고를 하는 경우에는 휴대폰을 이용하여 개인인증을 하거나 공인인증서 인증이나 신분증 사본 첨부 등의 복잡한 과정이 필요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이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 등에 도용 당한 경우에는 네이버 고객센터의 게시중단 요청 서비스 중 '내 게시물 무단 도용 신고'를 통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도용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고객센터에 저작권 침해 신고와 마찬가지로 네이버 고객센터에 저작권 침해 신고를 하는 경우에는 휴대폰이나 공인인증서, 신분증 사본 첨부 등의 복잡한 본인 인증절차가 필요 합니다. 저작권 침해 중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 등 블로그 서비스에 상관없이 네이버 카페나 네이버 블로그 등에 블로그 포스팅이 도용당한 경우에는 네이버 고객센터의 게시중단 요청서비스의 내 게시물 무단도용 신고를 이용하면 복잡한 본인인증 절차 없이 간편하게 블로그 포스팅 도용 신고가 가능 합니다. 내게시물 무단도용 신고 바로가기


 네이버 고객센터의 게시중단 요청서비스의 내 게시물 무단도용 신고 페이지를 이용하면, 복잡한 본인인증 절차 없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원본 게시물 URL와 도용 게시물 URL, 그리고 문의내용에 제목과 내용을 입력하면 간편하게 블로그 포스팅 도용 신고를 통해 게시물 게시중단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의 내용을 무단으로 도용한 경우에는 네이버에 로그인 한 후 원본 게시물과 도용 게시물의 URL을 입력하면 간편하게 신고할 수 있는데, 다음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 등의 내용을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에 도용당한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관리하 화면을 캡쳐하여 첨부하면 신고가 완료 됩니다. 이상,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도용 신고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