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김포공항 환전소 위치 및 김포공항 환전소 영업시간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5. 19.
  김포공항 환전소 영업시간은 06:30 부터 당일 마지막 비행기 시간까지로 다소 유동적이며 김포공항 환전소 위치는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와 국내선 청사 모두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 환전소가 설치되어 있는 은행은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에는 신한은행과 하나은행,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에는 신한은행 환전소가 위치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포공항 환전소 위치 및 김포공항 환전소 영업시간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포공항 환전소 위치,김포공항 환전소 영업시간,김포공항 환전소,김포공항 환전,김포공항 환전 시간,김포공항


  해외여행 등으로 인해 환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환전우대쿠폰 등을 활용하여 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환전을 신청하고 김포공항 환전소에서 수령하는 방법이 김포공항 환전소에서 직접 환전하는 것 보다 환전 수수료가 저렴 합니다. 김포공항에는 신한은행과 하나은행 환전소가 위치해 있어 해당 은행을 통해 인터넷 환전을 신청하고 여행시 간편하게 공항에서 환전한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환전소 위치,김포공항 환전소 영업시간,김포공항 환전소,김포공항 환전,김포공항 환전 시간,김포공항

※ 김포공항 환전소 중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에는 국내선 청사 1층 중앙의 공항종합안내소에 인근의 롯데리아 옆에 신한은행 환전소, 엔젤리너스커피 옆에 하나은행 환전소가 위치해 있습니다. 김포공항 환전소 영업시간은 신한은행은 06:30 ~19:00, 하나은행은 07:00 ~ 21:00 까지인데, 환전소는 김포공항 국내선 마지막 비행기 시간까지 유동적으로 영업을 하기 때문에 환전시간으로 인한 불편은 없습니다.

김포공항 환전소 위치,김포공항 환전소 영업시간,김포공항 환전소,김포공항 환전,김포공항 환전 시간,김포공항

※ 김포공항 환전소 중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에는 국제선 청사 1번 출입구에 신한은행 환전소가 위치해 있으며, 신한은행 환전소의 환전 가능 시간은 06:30 ~ 19:00 까지 인데, 김포공항 당일 마지막 비행기 시간에 따라 김포공항 신한은행 환전소의 환전 가능시간도 연장이 됩니다.

  김포공항 환전소 위치는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와 국제선 청사 모두 1층에 위치해 있으며, 환전소 영업시간은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김포공항 국내선 항공기와 국제선 항공기 운항 시간에 맞추어 김포공항 환전소도 운영을 하기 때문에 이용 시간으로 인한 불편은 없습니다. 참고로 김포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신한은행 영업점은 송정역 1번 출구, 하나은행은 김포공항 화물청사 3층에 하나은행 출장소가 위치해 있습니다. 이상, 김포공항 환전소 위치 및 김포공항 환전소 영업시간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