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NC 다이노스 응원가 MP3 파일 다운로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5. 31.
 NC 다이노스 응원가 MP3 파일 다운로드는 NC 다이노스 응원가 중 야구장 음악 '필승의 이름, NC 다이노스'와 'Dinos Anthem (우리는 다이노스)'는 MP3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는 NC 다이노스 응원가 다운로드와 NC 다이노스 선수 음악도 들을 수 있습니다. NC 다이노스 응원가는 '필승의 이름, NC 다이노스'와 'Dinos Anthem (우리는 다이노스)' 이외에도 '다이노스 승리다 ', '승리의 함성' 등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NC 다이노스 응원가 MP3 파일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NC 다이노스 응원가 MP3 파일 다운로드
 

 


※ NC 다이노스 응원가 중 마산야구장 음악 '필승의 이름, NC 다이노스'와 'Dinos Anthem (우리는 다이노스)'는 MP3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다이노스 승리다 ', '승리의 함성' 두곡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가사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NC 다이노스 선수 응원가는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선수별 음악 듣기가 가능하며, NC 다이노스 선수에 어울리는 노래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NC 다이노스 응원가 '필승의 이름, NC 다이노스'와 'Dinos Anthem (우리는 다이노스)'는 MP3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위의 가사 보기를 이용하여 '필승의 이름, NC 다이노스 가사'와 'Dinos Anthem (우리는 다이노스 가사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C 다이노스 응원단장은 임태현, NC 다이노스 치어리더는 최보람, 최송이, 이미경, 김연정, 송윤화, 서희린으로 응원단장과 치어리더 프로필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상, NC 다이노스 응원가 MP3 파일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