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휴무일 확인 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8. 17.
  이마트 휴무일 확인 하는 방법은 이마트 홈페이지 상단 우측의 '이마트 안내 - 휴점일 안내' 메뉴를 이용하면 전국의 이마트 매장의 휴무일을 지역 별로 확인하거나, 이마트 매장 별로 이마트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휴무일 중 8월 서울 지역 휴무일은 2·4주 일요일인 11일과 25일 휴무를 하는 이마트 매장이 많으며, 서울 지역 이마트 매장 중 영등포점과 용산점, 가든5점은 2·4주 수요일인 14일과 28일에 휴무를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마트 휴무일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휴무일 확인 방법,이마트 휴무일,이마트 휴무일 확인방법,이마트 휴무,이마트휴무일,이마트


* 이마트 휴무일 확인 하는 방법

※ 이마트 휴무일 확인 하는 방법은 이마트 홈페이지 상단 우측의 '이마트 안내 - 휴점일 안내' 메뉴를 이용하면 전국의 이마트 매장의 휴무일을 지역 선택을 통해 지역 별로 확인하거나, 이마트 휴점점포 검색 메뉴를 이용하여 이마트 매장명을 입력하여 간편하게 이마트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바로가기

* 이마트 휴무일 : 8월 서울 지역

※ 이마트 휴무일 중 8월 서울 지역 휴무일은 2·4주 일요일인 11일과 25일 휴무를 하는 이마트 매장이 많으며, 서울 지역 이마트 매장 중 영등포점과 용산점, 가든5점은 2·4주 수요일인 14일과 28일에 휴무를 합니다.


  이마트 휴무일 확인 하는 방법은 이마트 홈페이지 상단 우측의 '이마트 안내 - 휴점일 안내' 메뉴를 이용하여 지역 선택을 통해 전국의 이마트 매장의 휴무일을 확인하거나 이마트 휴점점포 검색 메뉴를 이용하여 이마트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마트 휴무일은 매월 영업 안내를 통해 공지사항에 올라오기 때문에 이마트에 방문하기 전에 확인하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이마트 휴무일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