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FC 할인카드 중 KFC 적립카드 및 통신사 할인카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8. 30.
  KFC 할인카드에는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KFC 적립카드와 KFC 할인카드인 통신사 할인카드가 있습니다. KFC 할인카드 중 통신사 할인카드로는 KT 올레클럽 카드가 있는데, 올레클럽카드를 이용하면 KFC 구매금액의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FC 적립카드는 KFC 구매금액의 5% 적립이 되는 KFC 패밀리카드와 구매 금액의 1% 적립이 되는 OK캐쉬백 카드가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KFC 할인카드 중 KFC 적립카드 및 통신사 할인카드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KFC 할인카드: 올레클럽카드

※ KFC 할인카드 중 KT 올레클럽(alleh club) 카드는 KFC의 단품 버거 및 버거세트에 한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KFC 적립카드: KFC 패밀리카드 & OK캐쉬백 카드

※ KFC 적립카드는 KFC 제품 구매 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하고 적립포인트가 5,000점 이상일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드로, KFC 패밀리카드는 구매 금액의 5% 적립, OK캐쉬백 카드는 구매 금액의 1% 적립이 됩니다. (참고로 KFC 패밀리카드는 적립률 8%에서 2013년 08월 01일 부터 5% 적립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KFC 할인카드 중 KFC 적립카드인 KFC 패밀리카드는 KFC 멤버십 카드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KFC 쿠폰 제공 등 KFC만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FC 패밀리카드는 KFC 매장에서 수령하여 KFC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누구나 가입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일트 적립은 KFC 패밀리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 동시 적립이 가능하고, 포인트 사용은 KFC 패밀리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는가 5,000점 이상일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KFC 패밀리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 동시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 이상, KFC 할인카드 중 KFC 적립카드 및 통신사 할인카드에 대한 정리 포스팅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