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파파이스 할인카드 및 파파이스 메뉴 칼로리 정보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9. 1.
  파파이스 할인카드는 파파이스 멤버십 카드로 파파이스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파파이스 구매금액 1,000원당 1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데 단, 할인쿠폰 및 할인행사 메뉴와 치킨세트 및 테이크아웃팩 메뉴는 제외 됩니다. 파파이스 메뉴는 치킨과 샌드위치, 버거,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파파이스 메뉴 칼로리 정보를 이용하면 파파이스 메뉴의 칼로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파이스 할인카드 및 파파이스 메뉴 칼로리 정보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파파이스 할인카드

※ 파파이스 할인카드는 파파이스 멤버십 카드로 파파이스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파파이스 구매금액 1,000원당 1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데 단, 할인쿠폰 및 할인행사 메뉴와 치킨세트 및 테이크아웃팩 메뉴는 제외 됩니다.

* 파파이스 메뉴 칼로리 정보

 파파이스 메뉴 칼로리 정보는 치킨, 파파이스스윙, 칠리윙, 필거휠레, 허브텐더, 위키드치킨, 통너겟 등의 치킨 메뉴와 칠리포보이, 텐더포보이, 핫로스맛샌드위치, 케이준통샌드위치, 치킨휠레샌드위치, 레이디샌드위치 등의 샌드위치, 불고기버거, 통새우버거 등의 버거류, 커피, 콜라, 사이다 등의 음료 뿐만 아이나 아이스크림과 소스, 토핑등의 파파이스 모든 메뉴의 칼로리 정보와 함께 포화지방과 나트륨 함량 등 영양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파파이스 할인카드 및 파파이스 메뉴 칼로리 정보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