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피자헛 할인카드 및 피자헛 통신사 할인카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9. 12.
  피자헛 할인카드는 피자헛 10% 할인이 되는 롯데카드나 M포인트 차감을 통해 피자헛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현대카드, OK캐쉬백 15% 차감을 통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하나SK Touch1 카드, 하나SK Touch7 카드, 하나 Mega 캐쉬백 체크카드 등이 있습니다. 피자헛 신용카드 제휴 할인카드 이외에 OK 캐쉬백 카드를 이용하면 피자헛 30% 할인이나 15% 적립이 가능하며, 통신사 멤버십 카드도 피자헛 15% ~ 20% 할인이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자헛 할인카드 및 피자헛 통신사 할인카드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피자헛 할인카드: 롯데카드

※ 피자헛 할인카드 중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피자헛 10% 할인이 가능한데, 롯데카드를 이용하여 피자헛 할인 혜택은 1회 할인시 최대 3만원 까지 1일 1회, 월 3회, 년 12회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롯데카드로 피자헛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카드 이용 실적이 최근 3개월간 매월 20만원 이상 이상이어야 하며, 세트메뉴 및 스마트런치, 모바일 주문시 및 타 쿠폰 및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피자헛 할인카드: 일부 포인트 차감 할인

※ 피자헛 할인카드 중 일부 포인트 차감 후 할인 방법은 신용카드에 OK캐쉬백 포인트 기능이 포함 되어 있는 경우에 가능한데, OK 캐쉬백 로고가 있는 하나SK Touch1 카드, 하나SK Touch7 카드, 하나 Mega 캐쉬백 체크카드는 SK텔레콤 T멤버십에 가입 되어 있는 경우에는 OK 캐쉬백 15% 차감 후 피자헛 30%할인이나 OK 캐쉬백15% 적립 가능 하며, KB 국민 쇼핑 캐시백 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추가 10% 청구할인이 가능 합니다.

* 피자헛 할인카드: 현대카드 M포인트 차감 할인

※ 피자헛 신용카드 포인트 차감 할인은 현대카드 M포인트를 이용하여 피자헛 피자 금액의 4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에는 피자 금액의 50%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이 가능 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결제는 피자 품목에 대해서만 이용가능 한데, 치즈듬뿍피자, 미니피자, 샐러드나 사이드메뉴, 세트메뉴, 음료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현대카드 M계열 카드는 이용금액의 2%가 M포인트 적립이 되며,  M3카드의 경우 4% 적립이 됩니다.

* 피자헛 할인카드: OK캐쉬백 포인트 카드 할인 및 적립

※ OK캐쉬백 포인트 카드를 이용하면 OK 캐쉬백 포인트 15% 차감을 통해 피자헛 30% 할인이나 구매금액의 15%를 OK 캐쉬백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데, 피자헛 할인 및 적립은 OK캐쉬백 로고가 들어간 SK텔레콤T T멤버십 카드를 이용하여 할인이나 적립이 가능하며 모바일 T멤버십은 할인이나 적립이 불가능 합니다.


* 피자헛 통신사 할인카드: SK텔레콤 T멤버십

※ 피자헛 통신사 할인카드 중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는 T멤버십 일반과 VIP 모두 1일 1회 최대 주문금액 20만원까지 사용 가능 하며, T멤버십 10% 차감을 통해 피자헛 20%할인이 가능 합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할인은 타 쿠폰, 제휴카드, 행사, 사이즈업, 런치, 세트, 와우/더블박스 메뉴와 동시 적용이 되지 않으며, 모바일 주문시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피자헛 통신사 할인카드: KT 올레클럽 멤버십

※ 피자헛 통신사 할인카드 중 KT 올레클럽 멤버십 카드는 KT 멤버십 별 포인트 차감을 통해 일반과 VIP 모두 피자헛 15%할인이 가능 합니다. KT 올레클럽 멤버십 할인은 적용횟수에 제한이 없는데, 타 쿠폰, 제휴카드, 행사, 사이즈업, 런치, 세트, 와우/더블박스 메뉴와 동시 적용 불가능 하며, 모바일 주문시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피자헛 통신사 할인카드: LG 유플러스 멤버십

※ 피자헛 통신사 할인카드 중 LG 유플러스 멤버십 카드는 모두 1일 1회 최대 주문금액 20만원까지 LG U+ 멤버십 15% 차감을 통해 피자헛 15%할인이 가능 합니다. LG 유플러스 멤버십 할인은 타 쿠폰, 제휴카드, 행사, 사이즈업, 런치, 세트, 와우/더블박스 메뉴와 동시 적용이 되지 않으며, 모바일 주문시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피자헛 할인카드 중 신용카드 제휴 할인의 경우에는 전월 사용실적이나 신용카드 포인트 차감 할인 방식으로 포인트가 부족하거나 사용실적에 따라 피자헛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에 비해 피자헛 통신사 할인카드의 경우 통신사 멤버십 차감을 통해 피자헛 15% ~ 20% 할인이 가능하며, OK캐쉬백 포인트 카드는 OK 캐쉬백 포인트 15% 차감을 통해 피자헛 30% 할인이나 OK 캐쉬백 포인트 15%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피자헛 할인 혜택을 받는 경우 통신사 멤버십 카드나 OK 캐쉬백 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이상, 피자헛 할인카드 및 피자헛 통신사 할인카드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