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토니모리 회원등급 및 토니모리 회원할인 정리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0. 17.
  토니모리 회원등급은 토니모리 구매금액에 따라 일반회원과 우수회원 VIP회원으로 구분이 되며, 토니모리 회원가입 및 토니모리 회원카드를 발급 받으면, 토니모리의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에서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니모리 회원등급은 가입 즉시 3% 적립과 토니모리데이 5% 할인 및 10% 적립이 되는 일반등급이 되며, 6개월 동안 5만원 이상 구매시 5% 할인 및 적립이 되는 우수등급, 10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에 5% 적립이 되는 VIP등급이 적용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토니모리 회원등급 및 토니모리 회원할인 혜택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토니모리 회원 등급: 토니모리 멤버십 정리

※ 토니모리 회원등급은 일반등급과 우수등급, VIP등급으로 구분이 되며, 토니모리 회원 가입시 가입 축하 1,000 포인트와 20% 할인 쿠폰이 제공 됩니다. 토니모리 회원할인 혜택은 토니모리 회원 등급에 따라 5% ~ 10%할인에 구매금액의 3% ~ 10%까지 적립이 되며, 매월 마주막주 금요일 토니모리데이에는 최대 10% 할인에 15% 적립이 가능 합니다.



 토니모리 회원등급은 매월 직전 6개월 구매 금액에 따라 변경이 되며, 생일시 일반회원은 3,000원 할인 쿠폰, 우수회원은 20% 할인 쿠폰, VIP회원에게는 30% 할인 쿠폰이 제공 됩니다. 토니모리 멤버십 포인트는 2,000 포인트 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적립 한도는 1년 300,000 포인트 인데, 참고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된 포인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 적립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토니모리 회원등급 및 토니모리 회원할인 혜택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