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웹사이트 서버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0. 18.
  웹사이트 서버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lagfox를 설치한 후 접속한 웹사이트 주소 표시줄 우측의 국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웹사이트의 서버가 위치한 도시의 상세 지도와 함께 호스트네임과 ISP 사업자, IP 주소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Flagfox는 파이어폭스에서 접속하는 웹사이트를 주소 표시줄 우측에 웹사이트 서버가 위치한 국가의 국기를 표시해 주며, 접속한 사이트의 안전도와 악성코드 검사가 가능 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웹사이트 서버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lagfox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lagfox

※ Flagfox는 웹사이트으 서버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으로 Flagfox를 설치하면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여 접속하는 웹사이트 서버의 실제 위치를 주소 표시줄 우측의 해당 국가 국기 아이콘으로 표시해 줍니다. 국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웹사이트의 서버가 위치한 도시의 상세 지도와 함께 IP 주소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lagfox 바로가기

※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lagfox를 설치한 후 접속한 웹사이트 주소 표시줄 우측의 국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웹사이트의 서버가 위치한 도시의 상세 지도와 함께 호스트네임과 ISP 사업자, 국가, 국가코드, 주소, IP 주소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접속한 사이트의 안전도 검사와 악성코드 검사 및 관련 정보 복사가 가능 합니다.

※ Flagfox의 국기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사이트 안전도 검사, 웹 신뢰도 점수, 북마크, 구글 번역, 핑 테스트 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선택사항을 클릭하면 Flagfox의 메뉴를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 Flagfox의 국기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선택사항을 클릭하면 사이트 안전도 검사, 웹 신뢰도 점수, 북마크, 구글 번역, 핑 테스트, 인터넷 주소 짧게 만들기 등의 기능 이외에 SSL 확인, 헤더 확인, W3C 및 W3C CSS 검증, DNS 정보, 위키백과 등 Flagfox 메뉴를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 Flagfox 선택사항 상단의 '국기 아이콘 설정 미리보기' 메뉴를 클릭하면, 국기 아이콘 미리보기 창이 활성화 되며, 기본 아이콘 모음과 대체 아이콘 모음 중 원하는 국기 아이콘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서버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lagfox는 사이트 안전도 검사, 웹 신뢰도 점수, 북마크, 구글 번역, 핑 테스트 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20여가지의 다양한 기능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agfox는 웹사이트 서버가 위치한 국가나 지역의 위치와 함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웹 사이트의 안전도 검사와 함께 악성코드 검사가 가능하여 보다 안전하게 인터넷을 이용하여 웹서핑을 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상, 웹사이트 서버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lagfox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