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2. 5.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인터넷 포장예약 주문을 하면 매장에 따라 도미노피자 20% ~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이벤트 진행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방법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피자 주문 시 '방문포장주문'을 선택한 다음, 방문 수령할 수 있는 도미노피자 매장을 선택하여 하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방법

※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인터넷 포장예약 주문을 통해 도미노피자 20% ~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이벤트 진행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방법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방문포장주문'을 선택한 다음, 방문 수령할 수 있는 도미노피자 매장을 선택하여 하면 되는데, 15분 후 매장 방문수령이나 지정한 날짜나 시간에 맞추어 도미노피자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 할인 쿠폰 이벤트

※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 할인 쿠폰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을 이용하여 12월 06일 까지 리얼바비큐 피자(L), 마스카포네 피자(L), 포테이토 피자(L)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로, 쿠폰 사용 기간은 12월 13일 일요일 까지 입니다.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은 인터넷을 이용하여 방문 수령이 가능한 도미노피자 매장을 선택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도미노피자 매장에 따라 할인률과 할인혜택에 차이가 있으므로, 할인 여부를 확인해야 하며, 참고로 도미노피자 이벤트 페이지를 이용하면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나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기 때문에, 도미노피자 주문시에는 쿠폰이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고 주문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이상,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