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운행시간 및 노선 정리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2. 10.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운행 기간은 곤지암리조트 오픈일 부터 폐장일까지 무료로 운행을 하며, 콘도회원 및 온라인회원 본인 1인 아이디로 5명까지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운행 노선은 사당 및 잠실 노선은 매일 운행을 하고 그 외 노선은 주말에 운행을 하며, 곤지암리조트 피크시즌에는 서울과 수도권 전 노선을 매일 운행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운행시간 및 노선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무료 운행 및 예약 방법

※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는 곤지암리조트 오픈일 부터 폐장일까지 피크 시즌을 제외한 기간인 숄더시즌에는 사당 및 잠실 노선은 매일 운행을 하고 그 외 노선은 주말 운행을 하며, 2013년 12월 21일 ~ 2014년 02월 02일 피크시즌에는 전 노선을 매일 운행 합니다.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예약 방법은 콘도회원 및 온라인회원 본인 1인 아이디 5명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셔틀버스 예약 마감 시간은 이용 전일 19시 까지 입니다.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예약 바로가기

*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운행시간 및 노선 정리

※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노선은 구로디지털단지, 신림, 서울대입구 사당역 등 사당권과 대치, 삼성, 종합운동장, 잠실, 모란역 등 잠실권은 곤지암리조트 오픈일 이후 매일 운행을 하며, 강남, 강서, 인천, 중구, 안양, 분당, 동탄, 용인, 일산, 상계, 구리, 수원권은 비수기에는 주말, 성수기에는 매일 운행 합니다.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예약 마감 시간은 이용 전일 19시 까지로 잔여석이 있을 경우 21시까지 운행사에 전화 예약이나 당일 예약도 가능 합니다.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예약은 주중이나 주말 및 공휴일 구분 없이 동일하게 적용 되고,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예약 인원이 10명 미만인 경우 운행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 셔틀버스 예약 및 탑승장소 등 각종 문의는 전화 ☏ 031) 287 - 4334 번을 이용하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곤지암리조트 셔틀버스 운행시간 및 노선에 대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