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서울랜드 눈썰매장 가격 및 할인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2. 27.
  서울랜드 눈썰매장 가격은 서울랜드 입장권 구매 시 청소년 및 성인은 5,000원, 어린이는 4,000원으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구매 또는 연간 회원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 삼천리동산에 위치해 있는 눈썰매장 개장 시간은 10:00 ~ 17:00 까지로, 일반코스와 유아코스로 구분이 되어 어린이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랜드 눈썰매장 가격 및 할인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랜드 눈썰매장 가격

※ 서울랜드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연간회원권 및 자유이용권, 입장권 등을 구입한 후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랜드 입장권 구매 시 눈썰매장 가격은 청소년 및 성인은 5,000원, 어린이는 4,000원 입니다. 서울랜드 눈썰매장은 길이 120m, 경사 17도로 키 120㎝ 이상 시 이용할 수 있는 일반 코스와 120㎝ 이하 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길이 55m, 경사 14도의 유아코스로 구분이 되며,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구매 하거나 연간 회원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울랜드 눈썰매장 할인

※ 서울랜드 눈썰매장은 개장 기념으로 초·중·고·대학생 자유이용권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자유이용권 할인 및 눈썰매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랜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나 제휴 할인카드를 이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입장 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서울랜드 입장권이나 자유이용권 및 연간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 눈썰매장 가격은 입장권 구매시 청소년과 성인 5,000원, 어린이 4,000원으로, 서울랜드 입장권 가격에 눈썰매장 가격이 포함되는 경우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가격과 비교하여 보다 저렴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눈썰매장을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이상, 서울랜드 눈썰매장 가격 및 할인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