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탐앤탐스 포인트 카드 발급 및 적립 혜택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1. 2.
  탐앤탐스 포인트 카드 발급은 매장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탐앤탐스 멤버십 제도를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탐앤탐스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적립하여 적립된 포인트가 2,000 포인트 이상 부터 현금 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 교환이나 다양한 이벤트 참여 시 당첨 특전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탐앤탐스 포인트 카드 발급 및 적립 혜택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탐앤탐스 포인트 카드

※ 탐앤탐스 멤버십 제도를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매장에 방문하여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은 후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과 카드 등록을 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탐앤탐스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적립하여 적립된 포인트가 2,000 포인트 이상 부터 현금 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 교환이나 다양한 이벤트 참여 시 당첨 특전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탐앤탐스 모바일 멤버십 카드

※ 탐앤탐스 멤버십 카드는 모바일 카드로 발급이 가능하며, 멤버십 카드 번호를 컴퓨터를 이용하여 탐앤탐스 홈페이지에 방문한 후 등록하면, 결제 시 멤버십 카드 없이 휴대폰에 출력된 바코르를 이용하여 포인트 적립이나 사용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탐앤탐스 모바일 카드는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액정 필름에 따라 바코드 인식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탐앤탐스 포인트 카드는 모바일 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며, 모바일 카드 발급 시에도 탐앤탐스의 PC 버전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회원 가입 후 카드를 등록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탐앤탐스 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멤버십 카드나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결제 시 또는 포인트 교환 행사 이벤트 등에 사용할 수 있는데, 매년 12월 31일 24시를 기준으로 초기화 되기 때문에 12월에는 누적 포인트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상, 탐앤탐스 포인트 카드 발급 및 적립 혜택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