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택정보/행복주택

행복주택이란 어떤 곳인가? 행복응원 이벤트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1. 4.
  행복주택이란 어떤 곳인가? 행복응원 메시지 이벤트는 행복주택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행복주택에 관한 간단한 플래시 영상을 확인한 후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와 아이패드 미니, 로봇청소기,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행복응원 이벤트는 국토교통부와 LH공사에서 '아끼는 家, 누리는 家, 가까운 家" 등 행복주택이란 어떤 곳인가?를 소개하는 것으로 2013년 12월 30일  ~ 2014년 01월 19일 까지 진행을 하며, 당첨자 발표는 01월 22일 인데,이번 포스팅에서는 행복주택이란 어떤 곳인가? 행복응원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행복주택이란 어떤 곳인가? 행복응원 메시지 이벤트

※ 행복주택이란 어떤 곳인가? 확인 할 수 있는 '이렇게 좋을 수 家' 행복응원 이벤트는 행복 주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데, 페이스북 연동을 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 갑니다. 행복주택 응원 메시지 남기기를 클릭한 후 START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가 진행 됩니다. 행복응원 이벤트 바로가기

※ 행복응원 이벤트는 화면의 행복주택 버튼을 클릭하면 단계별로 행복주택이란 어떤 곳인가 확인할 수 있으며, 1단계는 행복주택은 주거 안정을 통해 중산층 진입을 목표로 하는 것으로, 총 6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2단계에서는 행복주택이 건설되는 지역에 대한 소개로 행복주택은 직장과 학교에서 가까운 도심내에 건설이 되며, 하단의 NEXT를 누르면 다음 단계로 진행 됩니다.

※ 3단계는 행복주택이 건설 되는 형태 소개로 행복주택은 주거시설 외 업무 시설과 문화공간 및 상업지역이 어우러지는 복합 공간으로 개발이 됩니다.

※ 4단계는 행복주택 입주와 관련된 사항으로 교통여건이 좋은 철도 부지나 국·공유지를 활용하여 건설되는 행복주택을 통해 교통비와 주거비를 절약하고 대출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에 대한 소개 입니다.

※ 5단계는 행복주택 입지 조건에 대한 부분으로 대중교통이 편리한 지역에 건설이 되어 출·퇴근 시간 절약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부분에 대한 내용 입니다.

 

 

※ 행복주택이란 어떤 곳인가? '누리는 家' 까지 이벤트 총 6단계를 확인 한 다음 하단의 NEXT 버튼을 누르면 행복주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 대학생과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등 행복주택이 가장 필요한 사람을 선택하고, 140자 이내의 행복주택에 대한 응원 메지시를 남긴 다음,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를 선택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 됩니다.

※ 행복주택이란 어떤 곳인가? 행복응원 메시지 이벤트 경품은 디지털 카메라 1명, 아이패드 미니 1명, 로봇청소기 1명,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2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300명으로, 이벤트 기간은 2013년 12월 30일  ~ 2014년 01월 19일, 당첨자 발표는 01월 22일 입니다.


  국토교통부의 중앙도시계획위원회 통과로서울 가좌지구, 공릉지구, 목동지구, 오류동지구, 잠실지구, 송파지구 및 안산 고잔지구 등 행복주택 사업지구 7곳이 우선 지정이 되고, 행복주택 입주자 선정 방법에 대한 연구용역이 진행 될 예정 입니다. 국토교통부와 LH공사에서 '아끼는 家, 누리는 家, 가까운 家" 등 행복주택이란 어떤 곳인가?를 소개하는 행복응원 이벤트는 행복주택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페이스북 연동 후 참여해야 당첨 확률이 높아 집니다. 이상, 행복주택이란 어떤 곳인가? 행복응원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