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국민은행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1. 8.
  국민은행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는 국민은행 홈페이지의 '공인인증센터 스타뱅킹/모바일 인증서 복사' 메뉴를 이용하여 PC에서 스마트폰으로 공인인증서를 복사하여 모바일 뱅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의 스마트폰 뱅킹전용 서비스인 스타뱅킹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등의 스마트폰에서 인증번호나 QR코드를 이용하여 인증서 복사를 하거나 칩이 없는 일반 휴대폰에서도 인증서를 복사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국민은행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 방법

※ 국민은행의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 하는 방법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의 '공인인증센터 - 스타뱅킹/모바일 인증서 복사' 메뉴를 이용하면,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에서 PC에서 스마트폰으로 인증서를 복사 하거나, 스마트폰에서 PC로 인증서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중 블랙베리 OS를 사용하거나 일반 휴대폰 및 태블릿 PC 등에서도 인증서를 복사하여 국민은행의 모바일 뱅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스타뱅킹 모바일 인증서 복사 바로가기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를 위해서는 먼저, 공인인증센터를 이용하여 인증서를 발급 받아야 하며, PC 환경에서 국민은행의 스타뱅킹 모바일 인증서 복사 메뉴 중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블랙베리, 일반 휴대폰 등 해당하는 기기를 선택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공인인증서 복사 시 통신 환경은 와이파이나 3G 접속를 이용하여 복사한 인증서가 전송이 되며, 참고로 인증서 복사 과정 중에는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연결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상, 국민은행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