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크라제버거 20% 할인 크라제 그린 캠페인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1. 18.
  매주 월요일 크라제 그린데이에는 그린 아이템을 1가지 이상 착용하고 크라제버거 메인 메뉴 주문 시 크라제버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라제 그린 캠페인을 이용하면, 크라제 현대카드나 신한카드 등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할인이 가능한 제휴 할인카드 없이도 크라제버거 매장 할인 및 포장 할인도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매주 월요일 크라제버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크라제 그린 캠페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크라제 그린 캠페인

※ 크라제 그린 캠페인은 매주 월요일 크라제 그린데이에 다양한 패션 아이템 중 그린 아이템을 1가지 이상 착용 후 크라베버거 메인 식사 주문 시 구매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장의 경우 10개 까지 할인이 가능 합니다.


  크라제 그린 캠페인으로 매주 월요일 '크라제 그린데이!'에 그린 아이템 중 1가지 이상 착용시 크라제버거 메인 메뉴 20% 할인 혜택은 2012년 부터 계속 진행 중에 있으며, 행사 당일 매장에 손님이 많은 경우 10개 한도 내에서 포장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라제 버거는 신용카드 제휴 할인과 쿠폰 할인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참고로 할인 혜택의 경우 중복 적용 되지는 않습니다. 이상, 매주 월요일 크라제버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크라제 그린 캠페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