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TGI 프라이데이 쿠폰 STEP BY STEP COUPON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2. 23.
  TGI 프라이데이 쿠폰은 식사 후 영수증에 있는 응모번호를 이용하여 STEP BY STEP COUPON 영수증 이벤트를 통해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TGI 프라이데이는 제휴 신용카드나 통신사 멤버십카드 포인트를 이용하여 할인 받을 수 있으며, STEP BY STEP COUPON을 이용 하면, TGI 프라이데이 전 메뉴 최대 4개 까지 30% ~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급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TGI 프라이데이 쿠폰 STEP BY STEP COUPON 영수증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TGI 프라이데이 STEP BY STEP COUPON 영수증 이벤트

※ TGI 프라이데이의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이용하여 응모할 수 있는 STEP BY STEP COUPON은 TGI 프라이데이 전 메뉴 30% 쿠폰과 40% 쿠폰, 50%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영수증 이벤트로,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TGIF 전메뉴 최대 4개 까지 할인이 가능 합니다. STEP BY STEP COUPON 영수증 이벤트는 응모번호를 입력하여 당첨되면, 30% 할인 쿠폰은 당일, 40%와 50할인 쿠폰은 다음날 휴대폰으로 발송이 됩니다. STEP BY STEP COUPON 바로가기



  TGI 프라이데이의 STEP BY STEP COUPON을 통해 발급 받은 쿠폰은 주류를 제외한 TGIF 전메뉴 4개 기준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응모일로 부터 2개월 이내 사용이 가능 합니다. TGI 프라이데이 쿠폰은 30% 할인 쿠폰은 당일, 40 할인 쿠폰과 50% 할인 쿠폰은 다음날 휴대폰으로 발송이 되는데, 참고로 휴대폰 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 쿠폰이 발송되지 않거나 다른 번호로 발송 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상, TGI 프라이데이 쿠폰 STEP BY STEP COUPON 영수증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