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우리은행 외화송금 문자 서비스 신청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2.
  우리은행 외화송금 문자 메시지 알림 서비스는 해외에서 우리은행 계좌로 외화 송금이 되는 경우 회원 정보에 입력되어 있는 휴대폰으로 송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 입니다. 우리은행 외화송금 SMS 서비스는 우리은행 홈페이지의 받을외화송금에서 '송금도착통지' 탭을 선택한 후 '우리은행 SMS 우리통지 서비스' 신청을 하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은행 외화송금 문자 메시지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은행 받을 외화송금 SMS 우리통지 서비스 신청 방법

※ 해외에서 우리은행으로 외화를 송금 받는 경우 우리은행 홈페이지 상단의 '외환/골드'를 선택한 후 외화송금에서 '받을외화송금'을 클릭한 다음, 송금도착통지 메뉴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SMS 우리통지 서비스'를 신청하면, 송금 내역을 문자 메시지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받을외화송금에서 '송금도착통지' 탭을 선택한 후 '우리은행 SMS 우리통지 서비스' 신청을 하면, 외화송금 내역을 휴대폰 문자로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SMS 통보 시간은 07:50 ~ 18:00, 서비스 수수료는 무료로 최대 1년까지 신청할 수 있는데, 신청 후 1년이 지나면 다시 신청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우리은행 SMS 우리통지 서비스의 '서비스 신청' 버튼을 누르면, SMS 우리통지 서비스 이용약관 페이지로 이동을 하며, 약관에 동의 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정보입력 단계로 이동 합니다.

※ 받을외화송금 통지서비스 신청의 정보 입력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인증번호전송' 버튼을 누르면, 입력한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발송되며,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정보확인 단계로 이동 합니다.

※ 받을외화송금 통지서비스신청 정보확인 단계에서 휴대폰 번호와 등록기간을 확인한 후 신청 버튼을 누르면, 해외에서 우리은행 계좌로 외화 송금이 되는 경우 문자 메시지로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등록 가능 기간은 최대 12개월로, 신청 기간이 끝난 후에는 다시 신청하면 무료로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SMS 우리통지 서비스를 신청하면, 외화가 송금되어 도착하면 편리하게 문자로 받을 볼 수 있으며, 문자 통보 시간은 07:50 ~ 18:00, 신청 기간은 1년, 서비스 수수료는 무료 입니다. 문자 알림 기간이 지나면 다시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는데, 참고로 해외에서 지정된 계좌로 동일인, 동일자 기준 USD 20,000 이하의 금액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이상, 우리은행 외화송금 문자 메시지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