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으로 파리바게트 10% 할인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3.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앱은 해피포인트 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으로 할인과 적립 및 포인트 조회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을 이용하면, 2014년 3월 1일 ~ 3월 31일 한달 간 파리바게트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는 BC카드나 티머니, 캐시비 등을 이용하여 최대 20% 중복 할인이 적용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으로 파리바게트 10%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해피포인트 카드를 지갑에 소지하지 않고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 조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2014년 3월 1일 부터 3월 31일 한달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는 해피포인트 앱 10% 할인과 BC카드 할인 및, 티머니와 POP티머니, 캐시비 결제를 통해 1만원 이상 결제시 건당 최대 4천원 이내에서 20% 중복 할인이 가능 합니다.


  해피포인트는 던킨도너츠와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와 파리크로와상 등의 SPC 브랜드 이외에 주유와 항공/여행, 쇼칭, 영화 등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해피포인트 카드는 제휴 신용카드 형태로 발급도 가능 합니다. 참고로 해피포인트 앱을 이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해피포인트 회원 가입 및 카드를 발급 받아야 하며, 모바일 앱 사용시에는 아이디와 비빌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하면, 보유하고 있는 해피포인트 카드와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으로 파리바게트 10%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