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정보

KTX 광명역 영등포역 셔틀전철 시간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18.
  KTX 광명역과 영등포역을 운행하는 셔틀전철은 '영등포역 - 신도림역 - 구로역 - 가산디지털단지역 - 독산역 - 금천구청역 - 광명역에 정차를 하며, KTX 광명역 출발은 첫차 05:55 ~ 막차 23:34, 영등포역 출발 첫차 시간은 05:04 ~ 막차 22:47 입니다. 영등포역과 KTX 광명역 구간을 운행하는 셔틀 전철은 평일과 주말 및 공휴일 운행 시간이 동일하며, 평균 38분 간격으로 운행을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KTX 광명역 영등포역 셔틀전철 시간표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KTX 광명역 셔틀전철 & 셔틀버스

※ KTX 광명역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관악역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나 영등포역에서 출발하는 셔틀전철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KTX 광명역 셔틀전철 노선은 '영등포역 - 신도림역 - 구로역 - 가산디지털단지역 - 독산역 - 금천구청역 - 광명역으로, 운행시간은 KTX 광명역 출발은 첫차 05:55 ~ 막차 23:34 으로 배차 간격은 21분 ~ 56분 이며, 영등포역 출발 첫차 시간은 05:04 ~ 막차 22:47 으로, 배차 간격은 17분 ~ 60분 입니다.


  KTX 광명역과 영등포역을 운행하는 셔틀 전철은 평일과 주말 및 공휴일 운행 시간과 운행 횟수가 동일하며, 평균 38분 간격으로 운행 합니다. 시간대별 운행시간은 'KTX 광명역 ↔ 영등포역 셔틀전철 시간표 보기'를 참조하면 되는데, 참고로 관악역에서 광명역간 셔틀버스도 매 15분 간격으로 운행을 하며, KTX승타권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셔틀버스 운임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KTX 광명역 영등포역 셔틀전철 시간표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