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페베네 24시간 영업하는 매장 검색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21.
  카페베네는 매장에 따라 북카페와 베이커리 카페 등 특색이 있으며, 노트북과 우산 대여 및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은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베네는 매장에 따라 영업시간에 차이가 있으며, 24시간 영업을 하는 매장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의 '브랜드 - 매장찾기' 메뉴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페베네 24시간 영업하는 매장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카페베네 매장 검색 방법

※ 카페베네 홈페이지의 '브랜드 - 매장찾기' 메뉴를 이용하면, 24시간 운영 매장과 무선 인터넷 와이파이(Wi-Fi) 및 PC 사용 가능 매장, 노트북과 우산  대여 가능 매장, 파우더룸 매장과 여성용품 지급 가능 매장, 베이커리 카페, 북카페와 세미나실 & 미팅룸 보유매장, 주차가능 매장 등 카페베네 영업시간과 매장 내 편의시설을 검색과 지하철역, 지도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페베네 매장검색 바로가기

※ 카페베네 24시간 영업 매장은 검색을 통해 매장명과 전화번호 및 주소, 영업시간과 함께 상세보기를 통해 매장내 편의시설과 좌석 수, 주차가능 여부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페베네 멤버쉽 회원은 매장내에서 서비스로 제공되는 노트북과 우산, 여성용품을 일부 매장에서 무상으로 대여 할 수 있으며, 일반회원과 VIP, VVIP 등 회원 등급에 따라 카페베네 사용금액의 2% ~ 5%를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카페베네 영업시간과 인터넷과 PC 사용 가능 여부 및 주차가능 여부 등은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고, 북카페와 베이커리 카페 등 매장마다 특성이 있기 때문에 매장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카페베네 24시간 영업하는 매장 검색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