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더페이스샵 1+1 행사 씨앗 하나 구매시 씨앗 하나 더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19.
  더페이스샵 1+1 행사는 립스틱 구매 시 정품 제품을 하나 더 받거나 씨앗속의 씨앗 씨눈 에센스 구입 시 하트 볼륨 버터를 증정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1+1 행사와 함께 쿠션스크린셀 구매시 리필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페이스샵의 1+1 행사는 실질적으로 제품 가격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더페이스샵 1+1 행사 씨앗 하나 구매시 씨앗 하나 더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더페이스샵 씨앗 1+1 행사

※ 더페이스샵 씨앗 1+1 행사는 씨앗속의 씨앗 씨눈 에센스를 구입하는 경우 하트 볼륨 버터 정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페이스샵 판매 가격 24,900원의 씨앗 속의 씨앗 피부 속 맑은 씨눈 에센스 용량 60ml 제품 구매 시 판매 가격 24,900원의 망고씨드 하트볼륨버터 용량 50ml 정품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더페이스샵 홈페이지 바로가기



 더페이스샵 씨앗 1+1 행사는 씨앗 속의 씨앗 피부 속 맑은 씨눈 에센스 용량 60ml 구매 시 하트볼륨버터 용량 50ml 정품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두가지 제품 모두 페이스샵 인터넷 쇼핑몰 가격 24,900원 입니다. 1+1 행사는 제품 가격 기준으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샵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THEFACESHOP Special Edition for Lovely days 파우치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 참고로 타 행사와 중복적용 되지 않으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이상, 더페이스샵 1+1 행사 씨앗 하나 구매시 씨앗 하나 더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