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더페이스샵 쿠폰 및 프레쉬 레시피 폼 증정 이벤트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24.
  더페이스샵 쿠폰은 온라인 쇼핑몰 회원 가입이나 생일축하 쿠폰 및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더페이스샵 인터넷 쇼핑몰도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첫 구매의 경우 2만원 이상 구매 시 프레쉬 레시피 폼 85ml 제품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더페이스샵 쿠폰 및 프레쉬 레시피 폼 증정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더페이스샵 쇼핑몰 회원가입 혜택

※ 더페이스샵 인터넷 쇼핑몰에 회원 가입을 하면, 가입 축하 10%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첫 구매 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에는 프레쉬 페시폼 85ml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더페이스샵 쇼핑몰도 오프라인 매장처럼 회원 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의 2% ~ 3%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의 포인트 적립률은 동일하지만 관리는 별도로 되어 오프라인과 온라인 등 적립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페이스샵 홈페이지 바로가기

※ 더페이스샵은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로는 립스틱과 립글로스를 하나사면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1+1 행사와 쿠션 스크린셀 구매 시 리필 증정 또는 쿠션 제품 공병을 가져오면 1만원 제품할인 및 씨앗 1:1 행사로 씨눈 에센스 구입 시 하트 볼륨 버터 정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더페이스샵 파우치도 받을 수 있습니다.



 더페이스샵 인터넷 쇼핑몰에 회원가입을 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회원카드를 발급 받아 인터넷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일반회원과 우수회원, VIP회원 등 회원등급에 따라 THEPACESHOP 구매금액의 2% ~ 3%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생일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을 전·후로하여 7일간에는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생일 제품교환 쿠폰과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더페이스샵 쿠폰 및 프레쉬 레시피 폼 증정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