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삼성그룹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22.
  삼성그룹 페이스북은 전자와 금융, 중공업 등 삼성 계열사를 포함하는 대표 SNS 계정으로, 좋아요 버튼을 눌러 구독하면, 각 계열사의 채용 공고나 신규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간편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삼성그룹 facebook은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삼성의 기술과 제품, 사람이 함께 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매일 즐거운 소식을 만나 볼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그룹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그룹 페이스북 좋아요

※ 삼성 facebook은 삼성전자와 삼성SDI 등의 전자와 삼성생명과 삼성카드 등의 금융, 삼성 중공업과 삼성 정밀화학 등의 중화학 등 삼성그룹의 신규 채용이나 이벤트 등 최신 소식을 얻을 수 있는 공식 SNS로, 신규로 삼성그룹 페이스북에 좋아요 버튼을 눌러 구독하는 경우 100%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그룹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삼성그룹은 공식 사이트 이외에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SNS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자와 금융, 중공업 등 다양한 계열사의 채용과 이벤트 등의 새로운 소식을 간편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삼성그룹 facebook 좋아요 이벤트는 신규 '좋아요'를 클릭하는 경우에 적용이 되며, 3일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이벤트 참여도 취소가 됩니다. 이상, 삼성그룹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