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빠른 인터넷 브라우저 오페라 웹브라우저 다운로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2. 1.
  빠른 인터넷 브라우저로 오페라 웹브라우저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가 출시되기 이전 부터 많은 사용자를 가지고 있는 인터넷 웹브라우저로 가볍고 빠른 인터넷 웹서핑에 다양한 부가기능을 가지고 있는 애드온 기능을 이용하여 오페라(Opera) 웹브라우저를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페라 웹브라우저의 특징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애드온 기능을 이용하여 부가 기능을 확장하고, 웹 페이지의 렌더링 속도가 빠르다 점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빠른 인터넷 브라우저 오페라 웹브라우저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오페라 웹브라우저


 오페라(Opera) 웹브라우저는 인터넷 웹서핑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다른 웹브라우저에 비해 작고 가벼운 웹브라우저로, 인터넷 페이지의 렌더링 속도가 빠른 장점이 있는데, 오페라 데스크톱 브라우저 및 오페라 모바일 브라우저는 네트워크 연결이 느리거나 불안정한 상태에서 토글키를 이용하여 오페라 터보 기능을 활성화 시키면, 웹페이지 서버측의 자료를 오페라 터보 서버에 전송한 후 해당 정보를 오페라 터보 서버 상에서 압축하여 사용자에게 다시 전송하여 인터넷 속도가 느린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인터넷을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오페라 웹브라우저는 윈도우나 리눅스 등의 운영체제의 PC환경 뿐만 아니나 태블릿 PC나 아이폰, 안드로이드 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빠르고 가벼운 웹브라우저로, 위의 Opera Webbrowser v12.13 Setup.exe 파일은 오페라 웹브라우저 Opera v12.13 다국어판으로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간단한 설치과정을 거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데, 다국어 버전으로 한글도 지원 합니다.


 오페라(Opera) 브라우저는 오페라 유나이트 서비스를 이용하여 파일을 공유하거나 음악,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를 재생하거나, 웹페이지를 구성하여 웹 서버로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오페라 웹브라우저는 부가 기능을 이용하여 확장성을 가지고 있는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보다 기본적인 기능에 다양한 부가기능을 가지고 있는 웹브라우저로 다양한 형태의 애드온이나 오페라 홈페이지의 테마를 이용하여 오페라 웹브라우저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상, 빠른 인터넷 브라우저 오페라 웹브라우저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