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동영상 파일 변환 프로그램 다음 팟인코더 다운로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3. 15.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제공하는 무료 동영상 파일 변환 프로그램 다음 팟인코더는 동영상 파일 포맷 변환과 동영상 자르기 등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입니다. 다음 팟인코더는 컴퓨터와 노트북 등의 PC 환경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의 모바일 환경, PMP나 PSP 등의 휴대용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파일 포맷으로 간편하게 동영상 파일 변환이 가능한 프로그램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동영상 파일 변환 프로그램 다음 팟인코더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동영상 파일 변환 프로그램 다음 팟인코더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등의 스마트폰이나 PSP 등의게임기, 컴퓨터와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에서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도록 간편하게 동영상 파일을 변환할 수 있으며, 다음 팟인코더를 이용하여 편집한 동영상은 다음 TV팟이나 다음 카페, 다음 블로그 등에 감편하게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동영상 파일 변환 프로그램 다음 팟인코더 다운로드


※ 동영상 파일 변환 프로그램 다음 팟인코더는 위의 Daum PotEncoder v2.1.4.62 Setup.exe 다운로드 받아 간단한 설치 과정을 거치면 사용할 수 있는데, 다음 팟인코더 설치시 Daum을 시작 페이지로 설정이나 Daum 클리너 설치를 원하지 않는 경우는 체크를 해지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 참고로 다음 팟인코더 DTS 오디오 지원은 다음 팟인코더 구버전인 Daum PotEncoder 2.1.4.53 버전 이후 부터는 지원하지 않으므로, DTS 오디오를 AC3 등으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에서 다음 팟인코더 구버전인 다음 팟인코더 2.1.4.53 설치 버전이나  다음 팟인코더 v2.1.4.53 무설치 포터블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됩니다.

Daum PotEncoder v2.1.4.53 Portable 버전 다운로드


  동영상 파일 변환 프로그램 다음 팟인코더 Daum PotEncoder v2.1.4.62 Setup.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분할 압축을 풀고 실행하면 위의 이미지 처럼 Daum 팟인코더 BEATA 설치가 시작 됩니다. 다음 팟인코더 베타 설치 하단의 '다음'을 누르고 다음 팟인코더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을 선택하면 다음 팟인코더 설치 구성요소 선택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다음 팟인코더 구성 요소 설치 페이지에서 Daum을 시작 페이지로 설정 및 Daum 클리너 설치 등의 여부를 확인 한 후 '다음'을 누르면, 다음 팟인코더 설치 위치 선택 페이지로 이동을 하며 하단의 '설치' 버튼을 누르면 다음 팟인코더 설치가 진행 됩니다.


  다음 팟인코더 설치가 진행된 후 설치가 완료 되면 Daum 팟인코더 실행 여부를 확인 한 후 '마침'을 누르면 다음 팟인코더 설치가 완료 됩니다. 참고로 다음 팟인코더는 현재 베타버전으로 새로운 버전이 출시될 때 마다 업데이트 확인창이 나타나며, 다음 팟인코더 환경설정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수동 업데이트로 변경할 수 있는 메뉴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동영상 파일 변환 프로그램 다음 팟인코더는 AVI, WMV, MP4, FLV, MKV, SKM, K3G, SWF, OGV, TS 등의 다양한 파일 형식의 동영상 파일 포맷을 상호 변환 및 편집할 수 있으며, 동영상 자르기나 자막 넣기, 로고 삽입 등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다음 팟인코더 2.1.4.53 이후 버전 부터는 DTS 오디오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DTS 오디오를 AC3 등으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위의 다운로드 링크에서 다음 팟인코더 구버전인 다음 팟인코더 2.1.4.53 설치 버전이나  다음 팟인코더 v2.1.4.53 무설치 포터블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됩니다. 이상, 포스팅에서는 동영상 파일 변환 프로그램 다음 팟인코더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