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6. 12.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는 네이버 오피스의 네이버 폼 설문조사 양식 중 단일 선택형 설문 양식을 이용하여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만들기가 가능한데,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는 설문조사 유형에 따라, 조합형 설문나, 복수 선택형 설문, 선호도형 설문, 표형 설문 등의 설문조사 양식을 이용하여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가 가능 합니다. 네이버 폼 무료 설문조사 양식을 이용하면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을 링크나 이메일, 스마트폰으로 공유하고 설문 결과도 표차 차트 등의 형태로 취합하여 간편하게 통계를 낼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양식,만족도 설문조사 양식,만족도 설문조사,설문조사 양식,설문조사


 네이버 오피스의 네이버 폼에서 제공하는 설문조사 양식을 이용하면, 다양한 글꼴과 이미지 삽입을 통해 간편하게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가 가능하며, 작성한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은 URL 링크나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공유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공유한 설문조사 결과는 자동으로 차트나 표로 정리되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오피스의 엑셀 기능인 셀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자유롭게 편집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오피스 바로가기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 만드는 방법은 네이버 오피스의 네이버 폼을 선택한 다음, 네이버 폼에서 제공하는 단일 선택형 설문, 조합형 설문, 설문형 설문, 복수 선택형 설문, 선호도형 설문, 표형 설문 등 설문조사 양식 중 단일 선택형 설문조사 양식을 선택합니다. 참고로 네이버 폼의 설문조사 양식 중 단일 선택형 설문조사 양식은 고객 만족도 조사 샘플로, 고객 만족도 조사 설문 유형에 따라 다른 설문조사 양식을 선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네이버 폼의 설문조사 양식 중 단일 선택형 설문조사 양식을 선택하면 위의 이미지 처럼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데, 설문 내용에 따라 관련 이미지를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으며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유형에 따라 설문조사 제목과 설문조사 문항, 답볍 유형 및 답변 항목을 간단하게 편집하여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가 가능 합니다.


 네이버 폼의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는 네이버 오피스의 도구 모음을 이용하여 필요한 항목을 추가하거나 이미지 삽입, 글꼴 편집 등 다양한 형태로 설문조사 양식을 편집할 수 있으며, 작성한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은 미투데이 등의 SNS를 이용하여 URL 링크를 공유하거나 이메일, 블로그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SNS나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공유한 설문조사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회신할 수 있으며, 회신한 설문조사는 차트나 표로 자동으로 정리되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