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신청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9. 2.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신청은 올포스트 칼럼니스트에 신청하고 승인이 이루어진 다음 칼럼니스트 수익 즉, 원고료가 50,000원 이상인 경우 매월 1일 부터 20일 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은 최소 월 500만원의 금액을 올포스트에 송고된 글의 전체 조회수 중 자신이 송고한 포스팅이 조회된 비율 만큼 하루 단위로 배분 받는 형식으로,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신청은 블로그 운영기간 6개월 이상에 포스팅 수 50개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신청하는 방법

※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신청을 하고 승인이 나면 올포스트에 송고한 글을 원고료 형태로 수익을 배분 받을 수 있는데, 칼럼니스트 수익금은 최소 월 500만원의 수익금을 올포스트 전체 조회수 중 자신이 송고한 포스팅이 조회된 비율 만큼 하루 단위로 배분 받는 형식 입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은 올포스트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좌측 하단의 수익금관리에서 확인 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신청은 원고료가 50,000원 이상인 경우 매월 1일 부터 20일 까지 올포스트 수익금관리 - 출금신청에서 출금신청 금액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원천징수금액 3.3%가 공제된 후 입금이 됩니다. 참고로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 최소 신청 금액인 50,000원을 신청할 경우 원천징수 금액 1,650원이 차감되어 실제 수령 금액은 48,350원 입니다.

※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신청이 완료 되면 '출금이 진행 중 입니다'란 메시지가 나타나며, 출금 신청 금액은 등록된 은행 계좌로 매월 말일에 입금되고, 영수증은 등록된 주소지로 발송이 됩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은 올포스트 칼럼니스트에게 지급하는 원고료로 수익금이 50,000원 이상인 경우 신청할 수 있으며, 국내 거주자의 경우 소득세 3%, 주민세 0.3%가 공제된 후 지급이 되며, 해외거주자의 경우 국가별 조세조약 체결 세율에 따라 다르게 적용이 되는데, 조세조약 매체결 국가는 소득세 20%, 주민세 2% 등 총 22%의 세율이 적용됩니다. 참고로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신청을 위해서는 수익금 수령을 위한 은행계좌 등록과 영수증 수령을 위한 주소가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상,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익금 신청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