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윈도우 XP 그림판 다운로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0. 3.
  윈도우 XP를 사용하다 보면 윈도우 파일의 바이러스 감염 들으로 인해 그림판이 이동하거나 삭제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러한 경우 윈도우 XP 그림판 다운로드 후 윈도우 탐색기를 실행하여 C:\Windows\system32 폴더에 그림판을 저장하면 됩니다. 윈도우 비스타나 윈도우 7, 윈도우 8 그림판의 리본 메뉴가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도 상위 버전의 운영체제에서 호환이 되는 윈도우 XP 그림판을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 XP 그림판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XP 그림판 다운로드: mspaint.exe

* 윈도우 XP 그림판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
※ 윈도우 XP 그림판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은 위의 'mspaint.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바로 실행하여 사용하거나 윈도우 XP의 윈도우 탐색기를 실행하여 'C:\Windows\system32' 경로에 'mspaint.exe' 파일을 저장하면 그림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XP 그림판 윈도우 7, 윈도우 8 호환 모드 설정 방법

※ 윈도우 XP 그림판은 윈도우 비스타나 윈도우 7, 윈도우 8에서도 실행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는데, 윈도우 XP용 그림판이 윈도우 비스타나 윈도우 7, 윈도우 8에서 실행 되지 않는 경우에는 'mspaint.exe' 파일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속성을 선택한 다음, 속성 창의 호환성 탭에서 호환 모드 항목의 '이 프로그램을 실행할 호환 모드'를 체크한 후 Winsows XP를 선택하면 됩니다.


  윈도우 XP 사용 중에 그림판이 바이러스 감염 등의 원인으로 삭제 되거나 이동된 경우, 윈도우 XP 그림판을 다운로드하여 바로 실행하여 사용하거나 그림판이 기본적으로 저장되어 있는 'C:\Windows\system32' 폴더에 저장하면 됩니다. 참고로 윈도우 XP용 그림판은 상위 버전의 운영체제인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7, 윈도우 8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상위 버전 그림판의 리본 메뉴 보다 윈도우 XP 그림판이 익숙한 경우에도 'mspaint.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적당한 공간에 저장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이상, 윈도우 XP 그림판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