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0. 13.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카카오톡 PC 버전을 설치 하면, 컴퓨터에서도 편리하게 카카오톡을 이용할 수 있는데,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후에 인증 과정이 필요 합니다. 카카오톡 인증 방법은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 후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전송된 인증 번호를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받기 창에 입력하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KakaoTalk Setup.exe

*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

※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은 위의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하여 KakaoTalk Setup.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면 설치 언어 선택에서 한국어에 OK를 누르면 카카오톡 설치 과정이 진행 됩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설치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한 후 하단의 다음 버튼을 누르고, 카카오톡 설치 폴더를 확인한 후 설치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PC버전 설치가 진행 됩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설치시 툴바나 부가 프로그램 없이 카카오톡 PC버전 만 설치가 되며, 설치가 완료된 다음 '카카오톡 실행'에 체크가 되어 있으면 바로 카카오톡 PC버전이 실행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후 사용자 PC 인증을 해야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데, 카카오톡 PC버전에 카카오 계정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사용자 PC 인증 창이 활성화 되고, '내 PC 인증 받기' 버튼을 누르면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인증번호가 전송이 됩니다. 스마트폰의 카카오톡에서 전송된 인증 번호를 확인하여 '내 PC 인증 받기 창에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카카오톡 PC버전 인증이 완료되고 PC에서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