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중 삼성체크카드 마일리지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0. 27.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종류는 삼성체크카드와 KB체크카드, 현대체크카드, 롯데체크카드, 신한체크카드 등이 있으며, 삼성증권 CMA 계좌와 연결하여 입출금과 신용카드 처럼 다양한 부가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삼성증권 CMA 체크카드는 삼성카드 제휴 체크카드로 놀이공원과 영화, 주유, 항공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체크카드 엔터테인먼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주유, 항공권 등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형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중 삼성체크카드 마일리지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삼성체크카드 마일리지형

※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중 삼성체크카드 마일리지형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주유 할인 및 항공권 할인 헤택을 받을 수 있는데,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사용금액 1,500원 당 1 마일 적립이 되며, 삼성카드 여행센터 이용 시 국제선은 5% 할인 ~ 7% 할인, 아시아나 항곡 국내선은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체크카드 마일리지형을 이용하여 S-Oil 주유시 리터당 40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5만여개의 삼성카드 보너스클럽 가맹점에서 구매금액의 최고 5%까지 보너스포인트 적립이 가능 합니다.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는 삼성카드와 KB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신한카드 등의 주요 카드사의 체크카드를 선택하여 발급 받을 수 있는데,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의 교통카드, 백화점, 쇼핑, 외식, 레저, 호텔, 면세점, 놀이공원, 영화, 공연, 주유, 항공권 할인 등의 기본 혜택 이외에 구매 금액에 따른 제휴 포인트 적립 부분을 감안하여 기존에 주로 사용하는 신용카드사의 체크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적립된 포인트를 통합하여 사용하는데 유리 합니다. 이상,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중 삼성체크카드 마일리지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