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우리은행 적금 상품 중 iTouch 그린 적금금리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1. 1.
  우리은행 적금 상품 중 iTouch 그린 적금은 대중교통 이용 등의 친환경소비로 적립한 에코머니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여 입금할 수 있는 적립식예금상품으로, 우리그린카드 에코머니 포인트를 현금처럼 적금 할 수 있으며, 입금된 에코머니 포인트에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적금 상품 입니다. 우리은행 iTouch 그린 적금금리는 자유적립식은 연 2.70%, 정액적립식은 연 2.90%로 우리그린카드 사용 및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 가입 및 iTouch 우리통장에 연결가입하는 최대 0.4%의 금리우대가 적용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은행 적금 상품 중 iTouch 그린 적금 금리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은행 적금 상품: iTouch 그린적금 특징

※ 우리은행 적금 상품 중 iTouch 그린 적금은 대중교통 이용 등의 친환경소비로 적립한 에코머니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여 입금할 수 있는 적립식예금상품으로, 우리그린카드 에코머니 포인트를 현금처럼 적금 할 수 있으며, 입금된 에코머니 포인트에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적금 상품 입니다. 우리은행 iTouch 그린적금은 월 1,000만원 한도내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5천만원 한도내에서 예금자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은행 적금 상품: iTouch 그린 적금금리

※ 우리은행 iTouch 그린 적금금리는 2013. 10. 31 기준으로 자유적립식은 연 2.70%, 정액적립식은 연 2.90%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의 우리그린카드 가입 시 고객 0.1%의 금리우대,  iTouch 우리통장에 연결가입하는 경우 0.1%,  인터넷뱅킹으로 가입 시 0.1%, 스마트뱅킹으로 가입 시 0.2%의 금리우대 등 최대 0.4%의 금리우대가 적용이 되어 최대 연 3.30%의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우리은행 iTouch 그린 적금은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시 최고 20% 적립이 가능한 우리그린카드에 적립된 에코머니 포인트가 20,000점 이상 보유 시 1,000점 단위로 현금으로 전환하여 적금계좌로 입금하고, 입금된 에코머니 포인트에도 이자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에코머니 전환신청은 에코머니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현금환급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적립된 에코머니 포인트 조회는 우리카드 홈페이지의 My포인트에서도 확인이 가능 압니다. 이상, 우리은행 적금 상품 중 iTouch 그린 적금 금리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