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 혜택 및 뷰티포인트 적립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1. 2.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 혜택은 에스쁘아 멤버십 신규 가입을 하면 에스쁘아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매년 에스쁘아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생일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은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향수 미니어처 3종 키트, 브러쉬 3종 세트와 주얼파우치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에스쁘아 구매금액의 3% ~ 5% 까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적립이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 혜택 및 뷰티포인트 적립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에스쁘아 멤버십 제도

※ 에스쁘아 멤버십 서비스는 전국의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과 에스쁘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이 되면 에스쁘아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에스쁘아 회원 등급

※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 등급은 오렌지 회원 등급과 퍼플 회원 등급으로 구분이 되는데, 에스쁘아 멤버십에 가입을 하면 오렌지(ORANGE) 회원 등급이 적용이 되며, 퍼플(PURPLE) 회원 등급은 에스쁘아에서 6개월 동한 3회 이상 총 40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에게 적용이 됩니다.

* 에스쁘아 회원 혜택

※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에 가입을 신규회원의 경우 에스쁘아 10% 할인 쿠폰과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생일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에스쁘아에서 누적 구매 금액 20만원 이상 구매시 향수 미니어처 3종 키트, 40만원 이상 시 브러쉬 3종 세트와 주얼파우치 등의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에스쁘아 퍼플(PURPLE) 회원 혜택

※ 에스쁘아 퍼플(PURPLE) 회원 등급에게는 월 1회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과 6개월에 한번 에스쁘아 아이브로우바 서비스 쿠폰이 제공 되며, 에스쁘파의 뷰티클래스 행사와 런칭 행사의 VIP 초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 에스쁘아 멤버십 포인트는 2012년 05월 21일 부터 헤라,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리리코스, 프리메라,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롤리타렘피카, 효시아, 틴클리어, 베리떼 등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뷰티포인트로 통합이 되었으며,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뷰티포인트 통합 회원에 가입하면 됩니다.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적립 기준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적립 기준은 뷰티포인트 회원에 가입을 하면 에스쁘아를 포함하여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에서 구매금액의 3% 적립이 가능하며, 전년도 아모레퍼시픽 구매금액에 따라 30만원 이상 우수회원과 100만원 이상 abc 회원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3% 적립에 우대 2%를 포함하여 5%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은 오렌지 회원과 퍼플 회원으로 구분이 되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할인 쿠폰과 생일쿠폰 및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적립 이외에 에스쁘아 퍼플(PURPLE) 회원에게는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과아이브로우바 서비스 쿠폰이 제공 되며, 에스쁘파의 뷰티클래스 행사와 런칭 행사의 VIP 초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는 3,000 포인트 이상 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적립한 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브랜드 제품과 교환이 가능한데, 에스쁘아와 에뛰드하우스에서는 결제 시 현금 처럼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상,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 혜택 및 뷰티포인트 적립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