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국민은행 적금상품 중 KB국민첫재테크 적금금리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1. 7.
  국민은행 적금상품 중 KB국민첫재테크 적금금리는 연 3.3%의 기본 금리에 0.5%의 우대금리가 적용이 되면 최대 연 3.8%의 금리가 적용 되는 고금리 적금 상품 입니다. KB국민첫재테크적금 가입 기간은 36개월에 가입 대상은 만 18세 이상 ~ 38세 이하로, 매월 1만원 이상 ~ 30만원 이하 범위에서 자유롭게 적금이 가능한 월 복리 적금 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적금상품 중 KB국민첫재테크 적금금리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국민은행 적금상품: KB국민첫재테크 적금금리

※ 국민은행 적금상품 중 KB국민첫재테크 적금금리는 연 3.3%로 우대금리가 적용이 되면 최고 연 3.8%의 금리가 적용 됩니다. KB국민첫재테크적금 가입 대상은 만 18세 이상 ~ 38세 이하 20 ~ 30대 직장 초년생들의 첫 목돈마련을 지원하는 월복리적금 상품으로, 가입기간은 36개월, 가입 금액은 월 1만원 이상 ~ 30만원 이하 범위에서 자유롭게 적금이 가능 합니다.

* KB국민첫재테크 적금금리 우대조건

※ KB국민첫재테크 적금금리 우대이율 최고 연 0.5%로, 가입시점에 KB국민은행 적립식예금 및 청약관련상품, 장기주택마련저축, 재형저축을 제외한 거치식예금 미보유 시 연 0.2%, 우대이율 계약기간동안 KB스타뱅킹 또는 KB모바일뱅킹을 통한 이체거래 실적이 있는 경우 연0.1%, 만기시점에 일정금액 5백 만원 이상 저축한 계좌는 연0.1%, 1천 만원 이상은 연 0.2%의 우대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KB국민첫재테크 적금은 국민은행 영업점과 콜센터, 인터넷뱅킹 뱅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한데, 생계형저축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국민은행 영업점에 방문해 가입해야 합니다. KB국민첫재테크 적금은 만기일시지급식의 월 복리 적금 상품으로,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증하는 예금자보호가 되어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포함하여 최고 5천만원 한도내에서 예금자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국민은행 적금상품 중 KB국민첫재테크 적금금리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