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유토렌트 다운로드 폴더 변경 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1. 14.
  유토렌트 다운로드 폴더 변경은 유토렌트 설정의 디렉토리 항목을 이용하면 되는데, 유토렌트 다운로드 폴더를 변경하는 것이 유토렌트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은 파일 관리에도 편리 합니다. 유토렌트(uTorrent)을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기본적으로 내문서의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토렌트 다운로드 폴더 변경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유토렌트 다운로드 폴더 변경 하는 방법

※ 유토렌트 다운로드 폴더 변경 하는 방법은 유토렌트 상단 메뉴 중 '옵션-설정'을 선택한 다음, 유토렌트 설정 창이 활성화 되면 좌측 메뉴 중 '디렉토리' 항목을 선택합니다. 유토렌트 설정 창의 디렉토리 항목의 '다운 받은 파일의 저장 위치의 '새 다운로드 위치'와 '완료된 다운로드 이동 위치'를 우측의 버튼을 이용하여 원하는 드라이브나 폴더로 지정해 주면 됩니다.


 토렌트 다운로는 시스템에 부담을 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유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폴더 변경은 사용자의 컴퓨터 시스템에 물리적 하드디스크가 2개 이상인 경우 윈도우 등의 운영체제가 설치 되어 있는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이외에 다른 드라이브로 변경하는 것이 토렌트 다운로드로 인해 하드디스크에 문제가 발생 하였을 경우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는 하드디스크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이상, 유토렌트 다운로드 폴더 변경 하는 방법에 대하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