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블랙스미스 프로포즈 이벤트 신청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1. 24.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의 이벤트 중 블랙스미스 프로포즈 이벤트를 이용하면 중요한 만남의 시작을 위한 소개팅이나 사랑의 고백, 결혼을 위한 필수 코스인 프로포즈 신청을 신청을 분위기 있는 블랙스미스에서 할 수 있습니다. 블랙스미스의 소개팅 & 프로포즈 이벤트는 2013년 10월 01일 부터 2014년 12월 31일 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랙스미스 프로포즈 이벤트 신청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블랙스미스 프로포즈 이벤트 신청 방법

※ 블랙스미스 프로포즈 이벤트 신청 방법은 2013년 10월 01일 부터 2014년 12월 13일 까지 블랙스미스 프로포즈 & 소개팅 예약 가능 매장으로 프로포즈 3일 전에 예약하면 되는데, 블랙스미스에서 프로포즈나 소개팅 예약 신청을 하면 테이블 세팅과 하루스 와인 2잔이 제공 됩니다.


* 블랙스미스 프로포즈 예약 가능 매장
※ 전국의 블랙스미스 매장 중 소개팅과 프로포즈 예약이 가능한 매장은 강남점, 이대점, 영등포점, 대학로점, 청담점, 상봉점, 창동점, 대전시청점, 해운대아쿠아리점홍대역점, 대치점, 부산광복점, 거제고현점, 군산점, 종로2가점, 안국역점, 구리점, 춘천점, 목포하당점 입니다.



  블랙스미스(black'smith)의 소개팅 & 프로포즈 이벤트 신청 방법은 소개팅이나 프로포즈 3일전 까지 전국의 블랙스미스 매장 중 소개팅 &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18개 매장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블랙스미스 프로포즈 & 소개팅 이벤트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을 하면 프로포즈나 소개팅을 위한 세팅에 하우스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블랙스미스 프로포즈 이벤트 신청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