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OK캐쉬백 도미노피자 만원 할인쿠폰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1. 29.
  도미노피자는 OK캐쉬백 카드를 이용하면 도미노피자 구매 금액의 15%에 해당하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차감한 후 도미노피자 25% 할인을 받거나, 도미노피자 구매 시 현금 결제시에는 OK캐쉬백 포인트 2%, 카드 결제시에는 OK캐쉬백 포인트 1%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이벤트 중 'OK캐시백 포인트로 구매하는 1만원 할인쿠폰!' 이벤트를 이용하면 OK캐쉬백 1,000 포인트로 도미노피자 할인쿠폰 1만원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OK캐쉬백 도미노피자 만원 할인쿠폰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OK캐쉬백 도미노피자 만원 할인쿠폰

※ OK캐쉬백 포인트로 구매하는 도미노피자 1만원 할인쿠폰 이벤트는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포인트 중 1,000 포인트를 이용하여 도미노피자 만원 할인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로, 2013년 12월 20일까지 도미노피자 2만원 이상 제품 주문 시 만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OK캐쉬백 1,000 포인트로 도미노피자 만원 할인쿠폰 받는 방법

※ 도미노피자 만원 할인 쿠폰은 OK캐쉬백 1,000포인트를 이용하여 도미노피자 만원 할인 쿠폰을 교환한 후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2만원 이상 제품 주문 시 할인 선택 페이지에서 'OK캐쉬백 1만원쿠폰'을 선택한 다음,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도미노피자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 됩니다.


 OK캐쉬백 도미노피자 만원 할인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도미노피자 주문 이전에 OK캐쉬백 1,000 포인트를 이용하여 도미노피자 할인쿠폰 1만원과 교환을 해야 하며, 하프앤하프를 제외한 단품 가격이 2만원 이상인 도미노피자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만원할인 쿠폰은 주문당 쿠폰은 1개만 사용이 가능하며, 반값 사이드디쉬를 제회한 타 쿠폰 및 제휴카드, 세트메뉴,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할인은 불가능 합니다. 이상, OK캐쉬백 도미노피자 만원 할인쿠폰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