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할인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2. 15.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할인은 곤지암리조트 콘도 회원의 경우 리프트 무료 이용에 지정 회원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곤지암리조트 리프트 2·3·4시간권 10% 할인, 6·8시간권 15% 할인 혜택에 온라인 사전 예매 시 리프트 10% 할인을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할인 혜택에 스키 강습 및 렌탈 10% 할인 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할인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신한카드 곤지암리조트 할인

※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곤지암리조트를 포함하여 용평리조트, 비발디파크, 웰리힐리파크, 하이원리조트, 오크밸리리조트, 엘리시안강촌, 지산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 등 전국의 스키장 9곳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에 리조트 연계 서비스를 2014년 02월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할인 방법

※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할인은 곤지암리조트 콘도 회원의 경우 리프트 무료 이용에 지정 회원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경기도 광주 시민 등의 지역 주민의 경우 20% ~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곤지암리조트 리프트 2·3·4시간권 10% 할인, 6·8시간권 15% 할인 혜택에 온라인 사전 예매 시 리프트 10% 할인을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할인 혜택


  신한카드를 이용하여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할인 시에는 본인 포함 최대 5명 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리프트권 할인 이외에 스키 장비 렌탈, 스키 강습 10% 할인 및 눈썰매장 20% 할인 혜택과 수영장과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 이용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한카드를 이용하여 6·8 시간권 기준으로 현장 구입 시 15% 할인, 온라인 예매시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주·야간 각 5매 씩 총 10매의 리프트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할인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