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택정보/기타주택정보

SH공사 청약신청 결과 조회 및 취소 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2. 16.
  SH공사에서 공급하는 국민임대주택과 장기전세주택 및 일반 분양주택 등의 청약신청은 SH공사 방문하지 않아도 SH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인터넷 청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SH공사에서 공급하는 주택의 청약신청 결과는 모두 인터넷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조회 할 수 있으며, 청약기간 중에는 신청 내용을 취소하고 다시 신청할 수도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SH공사 청약신청 결과 조회 및 취소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SH공사 청약신청 결과 조회 및 취소 하는 방법

※ SH공사에서 공급하는 국민임대주택과 장기전세주택 및 일반 분양주택 등의 청약신청 결과 조회 및 청약 취소하는 방법은 먼저, SH공사 홈페이지에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선택하여 이동하면 됩니다.

※ SH공사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면, 회원정보 수정이나 공인인증서 등록, 나의민원보기, 주택소유현황 조회, 당첨자조회, 납부금 조회 등의 다양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데, 청약 확인 및 취소를 선택하면 청약신청 결과 확인 및 취소가 가능 합니다.

※ SH공사 홈페이지의 '청약 확인 및 취소'를 선택하면 SH공사에서 공급하는 국민임대주택과 장기전세주택, 일반 분양주택의 청약신청 결과를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청약기간 중에는 신청 내용을 취소하고 다시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SH공사에서 공급하는 모든 유형의 주택은 SH공사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신청 접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국민임대주택과 장기전세주택 및 일반 분양주택 등의 청약기간 중에는 신청 내용을 취소하거나 취소 후 다시신청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SH공사에서 공급하는 주택의 인터넷 청약 신청을 위해서는 SH공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며, 회원가입 시에는 공공아이핀과 공인인증서가 필요 합니다. 이상, SH공사 청약신청 결과 조회 및 취소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