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상암동 노을공원 눈썰매장 가격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2. 30.
  상암동 눈축제가 진행되는 노을공원 눈썰매장은 유아용 눈썰매장과 얼음썰매장 등을 갖추고 있는 서울에서 가장 큰 규모의 132m 슬로프에, 따뜻한 실내 공간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눈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누리나래가 추최하고 서울특별시와 CBS방송이 후원하는 상암동 눈축제는 한명씩 입장할 때 마다 1장의 연탄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 되며, 키즈랜드 매직공연과 체험시설, 놀이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상암동 노을공원 눈썰매장 가격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암동 눈축제

※ 노을공원에서 진행되는 상암동 눈축제는 서울특별시 희망복지과와 CBS방송이 공동 기획하는 나눔 프로젝트로, 입장객 한명 마다 1장의 연탄이 기부되는 축제 행사 입니다. 상암동 눈축제 기간은 2013년 12월 23일 부터 2014년 02월 23일 까지로, 눈썰매장과 체험시설 및 다양한 놀이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상암동 노을공원 눈썰매장 가격

※ 상암동 눈축제가 진행되는 노을공원의 눈썰매장 가격은 아동용 슬로프와 유아용 슬로프가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눈썰매장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상암동 눈축제장에서는 눈썰매 이외에 에어범버카, 키즈랜드, 로봇마차, 설국열차 등의 놀이시설과 체험매직쇼와 빙어잡기 체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데, 눈썰매장 입장료와 놀이시설 및 체험활동 중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빅3 이용권은 17,000원, 입장료와 놀이시설 및 체험활동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은 26,000원 입니다.


 상암동 노을공원 눈썰매장 가격은 8,000원으로 도심에서도 편리하게 눈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장터국밥, 돈까스, 새우 볶음밥 등의 한식과 떡볶이, 오뎅, 우동, 핫바, 순대, 츄러스 등의 분식 및 각종 커피 류, 음료, 케익 등의 메뉴가 있는 푸드코트도 함께 운영을 합니다. 상암동 눈축제는 상암동 눈축제 이용시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 월드컵공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며, 눈축제장 입장 시 주차요금의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상암동 노을공원 눈썰매장 가격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