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도미노피자 40% 할인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2. 14.
  도미노피자 40% 할인 이벤트로 진행하는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는 2014년 6월 30일 까지 화요일을 제외한 평일과 주말 및 공휴일 2시 ~ 4시 사이에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주문 페이지를 이용하여 피자를 주문하면 모든 피자를 4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주분은 PC와 모바일에서 연계된 주문페이지에서만 할인이 적용되며, 일반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어플, 전화 주문시에는 할인이 적용 되지 않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미노피자 40% 할인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해피아워 40% 할인

※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주문 페이지를 이용하면,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14:00 ~ 16:00 사이에 모든 피자를 반문 포장 시 4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PC와 모바일 등 페이스북 주문 서비스로 연계된 주문페이지에서만 할인이 적용되며, 일반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어플, 전화 주문시에는 할인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주문 바로가

※ 도미노 페이스북에서 도미노피자 40%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상단의 좋아요 버튼을 눌러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이 되어야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주문 페이지를 이용하여 방문포장 주문시 피자에 한해서만 40% 할인 적용이 되며, 사이드디쉬, 음료, 추가토핑 등 함께 주문하는 제품은 할인에서 제외 됩니다. 화요일을 제외한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한 오후 2시 ~ 4시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당일 예약은 4시까지, 3시 40분 부터는 바로 주문만 가능하며, 익일 예약은 불가능 합니다.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해피아워 40% 할인은 포테이토, 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베이컨체다치즈 라지 사이즈에 한하며, 사이드디쉬 및 음료는 모든 제품을 선택할 수 있지만,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 주문서비스에서 선택한 제품 외 연동 홈페이지에서 수량을 변경하거나 다른 제품을 추가하는 경우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며, 세트할인 적용 외에 제휴할인 및 쿠폰, 사이드디쉬 반값 등 타 할인과 중복할인은 불가능 합니다. 이상, 도미노피자 40% 할인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