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슐리 멤버쉽카드 등록 및 포인트 적립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2. 26.
  애슐리 매장에서 발급 받은 멤버쉽카드는 홈페이지에 등록을 해야 포인트 적립 및 조회와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애슐리 멤버쉽 회원에 가입하면 매장 내 가격 3,500원의 딸기에이드 1잔 무료 쿠폰과 함께 구매 금액의 3% 적립 및 적립한 포인트가 5천 점 이상 부터 100 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기념일 서비스로 스테이크나 케잌, 와인 등의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슐리 멤버쉽카드 등록 및 포인트 적립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애슐리 멤버쉽카드 발급 및 등록 방법

※ 애슐리 멤버쉽카드는 애슐리 매장 카운터에서 휴대폰 번호를 등록한 후 받을 수 있으며, 애슐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매장에서 수령한 카드를 등록하면, 등록한 다음 날 부터 적립이 가능 합니다. 애슐리 멤버쉽카드 등록 바로가기

* 애슐리 멤버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

※ 애슐리 멤버쉽 포인트는 식사금액의 3%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가 5,000점 이상 부터 100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슐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포인트 적립 경품의 경우 멤버쉽카드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 월 기준으로 24개월 입니다.

* 애슐리 멤버쉽 제도

※ 애슐리의 기념일 서비스는 1만원 할인 쿠폰에서 2014년 01월 01일 부터, 가격 12,900원의 롱 아일랜드 스톤 스테이크, 9,900원의 치즈케이크, 12,900원의 초코 브라우니 케이크 또는 와인 매장의 경우 1인 3,000원의 와인을 최대 4인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애슐리 멤버쉽카드를 매장에서 발급 받아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애슐리 구매 금액의 3%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가 5천점 이상 부터 100포인트 단위로 현금 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슐리 기념일 서비스는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등 등록한 기념일 전우 7일간 총 15일 이내에 사용이 가능하며, 애슐리 멤버쉽 포인트 사용이나 기념일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신분증과 멤버쉽 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기념일 서비스의 경우 성인 샐러드바 2인 이상 주문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애슐리 멤버쉽카드 등록 및 포인트 적립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