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B국민카드 인터넷 요금 자동납부 할인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2. 25.
  KB국민카드의 인터넷 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인터넷전화와 인터넷요금, IPTV, 인터넷 결합상품의 요금을 KB국민카드와 체크카드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SKB와 LG U+, SK브로드밴드의 요금은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olleh KT의 요금 자동납부 신청은 해당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신청하면 되고, KB국민 굿데이카드를 이용하여 자동납부 하는 경우에는 인터넷요금의 10%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KB국민카드 인터넷 요금 자동납부 할인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KB국민카드 인터넷 요금 자동납부 방법

※ KB국민카드는 인터넷요금, IPTV, 인터넷전화 및 인터넷 결합상품의 요금을 KB국민신용카드 및 KB국민체크카드를 이용하여 SKB와 LG U+, SK브로드밴드의 요금을 자동납부할 수 있습니다. 자동납부 중 LG U+는 자동납부 신청 및 해제, SK브로드밴드는 자동납부 신청이 가능하며, KB국민카드로 olleh KT의 요금 자동납부 신청 및 해제와 SK브로드밴드 해제 신청은 해당통신사를 이용하면 됩니다. KB국민카드 인터넷요금 자동납부 바로가기

* KB국민카드 중 인터넷 요금 할인카드

※ KB국민 굿데이카드를 이용하면 SK브로드밴드, KT, LG U+, SKB 등 모든통신사의 IPTV와 인터넷요금을 월 3만원 이용금액 까지 10% 청구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상품별 개별 할인 조건은 굿데이카드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를 이용하여 인터넷전화 요금과 인터넷요금, IPTV 요금 및 인터넷 결합상품 자동 납부는 KB국민카드를 통한 조회 가능 상품에 한하여 자동납부 할 수 있으며, KB국민 기업카드, 비씨카드, 선불카드 자동납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자동납부 신청이 가능한 LG U+, SK브로드밴드 이외에 olleh KT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전화 ☏ 100번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상, KB국민카드 인터넷 요금 자동납부 할인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