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2. 11. 7.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 블로그 등록이나 사이트 등록을 하거나 다음뷰나 믹시, 올포스트 등의 메타블로그 사이트에 블로그를 등록하는 방법을 사용 하는데, 네이버 블로그는 주로 네이버 검색을 통해 방문자가 유입을 하고, 그외에 일부 방문자는 다음 검색을 통해 유입이 됩니다. 네이버나 다음 이외에도 세계 최대 검색엔진 사이트인 구글에 네이버 블로그 검색 등록을 하면 블로그 방문자 수 증가에도 도움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방문자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포털사이트에 사이트 등록이나 RSS 검색 등록을 하고, 그 등록 결과를 추후에 통보 받는 형태로 진행이 되는데, 사이트 등록이나 RSS 검색 등록의 경우는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간단한 소개나 정보를 입력하고, 심사 결과에 따라 반영 여부가 결정이 됩니다. 그러나 구글의 검색 등록의 경우 포털사이트의 검색 등록 방식과 다르게 간단한 과정을 통해 블로그 검색 등록이 가능 합니다. 구글 검색등록 바로가기


 구글 검색등록 바로가기를 통해 구글 검색 등록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위의 이미지처럼 구글 웹마스터 도구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구글의 검색에 등록되어 반영이 되도록 하는 방법은 위의 URL에 네이버 블로그 주소를 입력한 후, 바로 아래의 자동입력 방지용 그림문자 두개를 입력하고 요청 제출 버튼을 누루면 완료 되며, 구글 검색 등록이 정상적으로 처리 되면 "요청을 접수했으며 곧 처리하겠습니다."란 메시지가 출력이 됩니다. 이상,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