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피포인트 브랜드 챔피온 등급 기준 및 할인 혜택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5.
  해피포인트 카드를 이용하면 SPC와 다양한 제휴 브랜드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는 사용 실적에 따라 VIP 등급이 적용되어 1% 추가 적립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 챔피온 5개 브랜드에서는 별도의 등급 기준에 따라 쿠폰과 1+1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피포인트 브랜드 챔피온 등급 기준 및 할인 혜택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해피포인트 브랜드 챔피온 등급 기준

※ 브랜드 챔피온은 해피포인트 제휴 가맹점 중 3개월간 이용 실적이 파리바게뜨는 12만원 이상에 12회 이상 이용, 베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 파스구찌, 잠바주스는 6만원 이상이 6회 이상 이용시 적용되는 우수 고객에 부여되는 등급으로, 별도의 카드 신청 및 발급 절차 없니 자동으로 반영이 됩니다.

* 해피포인트 브랜드 챔피온 할인 혜택

※ 해피포인트 브랜드 챔피온 등급은 각 브랜드 별로 적용이 되며, 파리바게뜨는 1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베스킨라빈스는 카페아메리카노 1+1, 던킨도너츠는 실귤 에귤러 1+1, 파스구찌는 커피 또는 음료 구매시 아메리카노 쿠폰, 잠바주스는 클래식 스무디 1+1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브랜드 챔피온 등급 기준은 12월 ~2월, 3월 ~ 5월, 6월 ~ 8월, 9월 ~ 11월 등 등급 평가 기간에 따라 사용 실적과 이용 횟수에 충족되는 경우 자동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5개 브랜드 별로 별도 등급이 적용되기 때문에 한 개의 브랜드에만 기준을 충족해도 해당 브랜드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해피포인트 VIP 카드는 2014년 기준으로 연간 사용실적 95만원 이상에 방문횟수 40회 이상인 경우 적용이 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VIP 카드를 신청한 다음, 수령한 카드를 등록해야 혜택이 가능 합니다. 이상, 해피포인트 브랜드 챔피온 등급 기준 및 할인 혜택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