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G전자 VIP 멤버십 회원 조건 및 가입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17.
  LG전자 VIP 멤버십 회원은 1년 동안 구매 금액이 25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적용이 되며, TV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의 3년 무상 A/S에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멤버십에 가입을 하면, 바로 멤버십 포인트 1,000점이 적립되며, 대형 가전 제품의 경우 대부분 고가이기 때문에 한두가지 제품 구입 만으로도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LG전자 VIP 멤버십 회원 조건 및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LG전자 멤버십 가입 및 VIP 혜택

※ LG전자 VIP 멤버십은 베스트샵에서 1년 동안 구매 금액이 25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적용이 되며,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주요 가전제품 4가지에 대해 3년 동안 무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멤버십 회원 가입은 휴대폰이나 아이핀 인증 후 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입력한 멤버십 카드 수령 매장에 방문하거나, 'LG 멤버십'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멤버십 가입 바로가기

※ LG전자 멤버십 회원 가입 후 bestshop 등의 LG전자 멤버십 제도가 운영되는 매장에서 1년 동안 250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우수고객 제도인 VIP 멤버십이 적용 되며, VIP 멤버십 회원은 우수고객 달성 시점 전후 1년 씩 총 2년 동안 무상 A/S 헤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우수고객 종료 전 추가 구매를 통해 추가 구매일 이전 1년 동안 구매금액 합산 25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VIP 멤버십 기간이 자동으로 연장 됩니다.



 LG전자 멤버십 제도는 bestshop 등의 LG 멤버십 운영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포인트를 적립하고, 적립한 포인트가 5,000점 이상 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간 구매금액 250만원 이상으로 VIP 멤버십에 선정이 되면 무상 A/S 기간 연장에 VIP 멤버십 제휴 매장은 베스트샵과 전자랜드, 하이마트 등의 전문 전자제품 매장 이외에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동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AK 프라자 등 대부분의 백화점과 홈플러스와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매장 이용시에도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LG전자 VIP 멤버십 회원 조건 및 가입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