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화이글스 입장권 가격 50% 할인 KB국민 it Play카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27.
  한화이글스 입장권 가격은 불펜 지정석 A석 12,000원, B석 9,000원으로, 일반석의 경우 장애인과 65세 이상 경로, 다자녀 카드 소지자와 100명 이상의 학생 및 어린이 단체 관람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화이글스 대전야구장 홈경기 티켓예매는 한화이글스 홈페이지나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6매까지 예매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화이글스 입장권 가격 50% 할인 KB국민 it Play카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KB국민 it Play카드 한화이글스 입장권 50% 할인

※ 프로야구 인터넷 예매가 가능한 티켓링크 사이트를 이용하여 한화이글스 입장권 예매 시 KB국민 it Play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경우, 사용 실적에 따라 입장권 가격의 50% 할인이 됩니다. 50% 할인 혜택은 입장권 구매 금액의 3만원까지 5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1일 1회 2매, 월 2회, 연 6회 등 연간 최대 12매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한화이글스 경기 50%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VISA와 MASTER, 체크카드를 포함하여 KB국민 it Play카드 사용 실적 30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티켓링크 사이트에서 예매 진행시 결제단의 결제카드 종류 선택에서 'KB 국민 it Play카드'를 선택 한 다음 결제해야 청구할인 혜택이 적용 됩니다.


  KB국민 it Play VISA와 MASTER, 체크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을 후 3개월간은 사용 실적에 관계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야구장 현장매표나 콜센터 예매 및 모바일 예매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KB 잇 플레이 카드는 한화이글스 대전 홈경기와 두산베어스와 LG트윈스의 잠실경기, 상성라이온즈의 대구경기, 기아타이거즈의 광주경기 예매시에도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한화이글스 입장권 가격 50% 할인 KB국민 it Play카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